Laredo - (2024 년 8 월 13 일)운송 산업에 중점을 둔 독립적 인 글로벌 투자 관리자 인 RealTerm은 텍사스 주 라레도에서 19.76 에이커의 소포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. 개발 관리자로 동맹을 맺은 합작 투자는 국경 간 운영에 중점을 둔 236,693 평방 피트의 최첨단 트랜스로드 시설을 건설 할 계획입니다.
새 건물에는 32 피트의 명확한 높이, 50 도크 높이의 적재 위치 및 190 개의 트레일러 주차 공간이있어 트레일러의 효율적인 저장 및 이동을 용이하게합니다. 단일 임차인 또는 2 명의 임차인을 수용하도록 설계된이 건물은 트레일러를위한 전용 접근 및 안전한 보관을 제공합니다.
실수는 10 년 이상 Laredo 시장에 적극적으로 카지노 사이트 해 왔으며 Alliance Industrial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,이 급성장 시장에서 첫 번째 지상 개발 프로젝트에 광범위한 지역 전문 지식을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. "Laredo의 임대 활동은 2024 년 1 분기에 70 만 평방 피트의 흡수로 기록되어 있습니다. Laredo의 전략적 위치는 멕시코 북부와 멕시코 몬테레이에 대한 제조 운영의 거의 보충으로 인해 경제 성장을 계속해서 주도하고 있습니다.".
“Alliance는 제조의 근접한 쇼핑 덕분에 미국/멕시코 국경을 따라 도시에서 일어나는 물류 재배치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. Laredo는이 프로젝트의 많은 훌륭한 회원들과 협력 할 수있는 기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.
최근 부동산 백서에 따르면, 2024 년 첫 2 개월 동안 Laredo 항구는 미국 무역의 6.3% (270 억 달러)와 월에 미국-멕시코 거래의 39%를 촉진했습니다. 이 기간 동안 14,000 대 이상의 트럭이 월드 트레이드 브리지와 콜롬비아 브리지를 통해 매일 미국에 입국했습니다.
Laredo는 근거리 및 재판소 공급망과 14 ~ 18 대의 세계 무역 교량의 제안 된 확장을 포함하여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는 주요 인프라 이니셔티브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되었습니다. "이러한 개선 사항은 Laredo의 중요한 무역, 물류 및 교통 허브로서의 입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."
트랜스로드 시설의 건설은 2024 년 8 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